[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공유] 쿠로미 카카오톡 테마 공유
sharing/talk
728x90

 

쿠로미 카카오톡 테마 공유

 

제가 쓰려고 만든 테마를 공유합니다... 처음이라 마니 허접하지만

다들..귀엽다고 해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쓰실분들 열차 같이 타자고요 ㅠ

쿠로미 테마가 너무 너무 쓰고싶었던 저를 위해 만든...

 

쿠로미 덕쿠...........♥

 

 

 

 

 

 

말풍선 검정색 ver.

 

ⓒ오즈_쿠로미톡.ktheme
12.30MB

 

 

 

 

말풍선 하얀색 ver.

 

ⓒ오즈_쿠로미톡 - 흰색ver.ktheme
12.30MB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