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슬리] 굿노트 양식 공유
sharing
728x90

 

 

 

 

GOOD NOTE MONTHLY

아이패드를 사고, 거의 다 제가 양식을 만들어서 쓰고, 늘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는데

블로그를 파고 기회가 되어서 공유하게 되었습니당.

1월은 이미 지났고 2월 중반을 향해가지만 1월부터 공유하니 예쁘게 써주세요!

 

 

 


 

 

 

이건 제 먼슬리에요. 직접 굿노트에 불러온 후 적는답니당

사실 집순이고 집에서 나갈일이 별로 없어서 적을게 없어서 텅텅인 달도 많지만..^^

 

다 채우면 블로그에 정리할 생각으로 예쁘게 꾸미고 있어요 주륵

 

 

 

기본 먼슬리 양식은 이렇게 되구, 전 종이에 쓰는 느낌을 주고싶어서

날짜도 옆에 빈칸도 채워가는 느낌으로 만들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OZ 먼슬리.pdf
3.40MB

 

 

재공유보다는 파일이 있는 제 블로그 링크를 지인분께 드리길 바라며

예쁘게 써주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