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07 - 210210 메이플일기
oz/game
728x90

이번주 메일기를 적어보자

슥슥삭삭... 삭..삭삭..

 

210207

 

 

 

 

맨 오른쪽, 빵이와 친구가 된 이분을 어케 칭해될지 몰라서 빵며친으로 칭함

빵며친님이 짱쎈 아델이라 데미안을 그냥 잡아주심 공짜로 ㅠㅠ 

안타깝게 스샷을 못찍었다 낙인 피하느라 바빳음. 컨트롤 고자의 한계임

 

짠 ㅋ 나도 뒤낙석 있다? 빵이도 있다고.

나도 앱솔 뽑을수 있다고. 나도 솔격한다 담번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그리고 얌얌에서 놀았다.

사실 자꾸 수상한 에디큐브 주신다고 오는거임 ㅡㅡ

분명 잡은사람은 빵며친님인데 ㅡㅡ 그래서 절대 안받으려고

우리 둘이 튀려고 주간보스 잡으러 감

 

 

슝 슝 =3 감사합니다 빵며친님

 

 

 

진짜 개 쎈 며니언니 💕👍

다 잡아줌 진짜 . 카블퀸은 진짜 운좋게 하트쏘는애가 한번도 안나와서

우리 둘다 헐 머냐 뭐냐? 뭐냐? 이랬음.. 운 개좋앙 ^^b

사실 우리 컨트롤이 좀 많이 조았찌 ㅋ 

 

 

 


 

 

 

 

빵이 며닝 빵며닝친구

나 메일기 쓴다고 스샷찍는다니까 이쁜곳을 찾아서 에우렐로 떠났음 ㅋㅋㅋ

벚꽃이라고 옷 갈아입어야한다는 며니언니가 귀여웠다... ♡

 

뉴비배척 자제점여

 

나만 없어 저 라이딩

 

 

 

정말 귀엽지 않나요? 저만 라이딩이 없어서 얼굴만 쏙 나와 있다는게 어이없지만

전 저것이 한계였고, 위치도 저기밖에 갈수 없었음 아니면 모자밖에 안 보였음

#라이딩내놔

 

 

 

이쁘죠.. 진짜 빵이 너무 이뻐 내 캐릭터 너무 이뻐

이맛에 메이플해 이 맛에 코디에 돈쓴다고ㅠㅠ

 

 

 

사진 욘나 찍어서 사진이 좀 많네요

귀여우니까... 인정.

 

 


 

200208

 

 

 

 

 

 

귀엽죠? 사냥도 열심히 했답니다. ^^

코인 욘나 캐야하니까...

 

사냥하고있는데 갑자기 냐님이 들어와서 반갑게 인사하구 재획하신다고 하셔서

경쿠 드릴까요? 해서 경쿠 드리러 츄츄로~ (1일도 안남았었음...ㅋㅋ 난 도저히 못써)

 

오ㅐ 납치되어 계시냐고요 눈은 어디다가 처맞으신거냐고요

 

 

ㅠㅠ.. 그래도 해맑게 웃으시는 냐님을 위해 경쿠를 드렸읍니다...

우리 같이 230 찍기로 했거든요 루시드언냐 보기로 했거든요

 

 

 

다시 가자마자 엘보떠서 약간 이득본거 자랑하려고 스샷찍음.

근데 이거는 뭐.. 이득도 아니죠. 그냥 짭돈이죠 

근데 짭돈이 모여서 짭돈이 되는거에요

 

 

그리고 테라버닝 2차 캐릭터 호영이도 201 찍어주었습니다...

호영이 진짜 쎄더라고요.. 근데 너무 어려움

 

 

유니온이자 링크캐도 123 찍어줌.....

존나 재미없어. 존나 재미없어. 존나재미없어.


 

210209

 

 

전 열심히 또 사냥을 했음

코인 모아서 이벤트링을 꼭!!! 맞춰야하기 때문임 ㅠㅠ

정말 재미없는 저것도 이젠 거의 다함 ㅠㅠ 헤이스트보단 나은듯

 

217로 레벨업함......

 

코인 다 캐고 2021 설인사도 했다..... 데미지 스킨 저런거 개시러해서 어쩌나.....

 어 쩌나 어쩌나... (♪세븐틴 - 어쩌나)

 

 


 

210210

 

 

마라벨 머리는 하나 사야할것같아서 삿다.

어디든 잘 어울릴것같아서? 근데 괜찮고 이쁜듯 ^^♥

 

 


 

 

 

후 빢치는일이 있었음. 내가 코인을 열심히 얌얌에서 캐고있는데

갑자기 엘보가 나타난거에요. ㅋㅋ 아 잡아야겠다 싶었지. 근데

 

죽었엉 .

 

템도 X 같은거 나왔어

X같은거

 

 


 

 

그리고 오늘 새벽에 모두의 만류속에 골드애플과 원더베리 로얄스타일을 깟는데.

 

 

 

 

하지마세요 걍......................

 

한번에 아이템 드롭률 20퍼나 뽑아버림...

 

의자나 뽑음....

 

 

 

 

 

 

 

그리고 연금술 열심히 레벨업중입니다...

나도 내가 재획비 만들어서 쓸거야. 내가 만들어서 팔거야

나도 연금술사가 될거야.

 

 

우루수도 열심히 합니다.

언젠간 딜1등을 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일퀘하다 코젬먹을때가 기분 젤 좋음

 

 

나 코인캐고있는데 빵며친님이 와서 코젬 뿌려놓고 몹에서 뜬척함 ㅋㅋ

펫이 안먹어서 다 알았는데 ㅋㅋ ㅋㅋ 귀여웠음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아니 내돈 XX들아

 

그래도 코젬 200찍어서 받은거 유효빼고 다 갈아서 (근데 호영은 다 유효더라)

코젬만들어서 본캐로 넘겨줬다. . . . 총 12개. . . 이렇게 짭돈 벌면 짭돈이 생기는거겠지.

 

 

누가 10억만 주면 좋겠다.

클루헤어하게.

 

 

 

 

근데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제... 빵이 일퀘 할 차례다.

 

다음편에 계속......

 

 

 

 

 

 

마지막에 넣으려고 찍음 ^^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