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28~210305 메이플일기
oz/game
728x90

210228

 

썬데이 일요일!

 

감언니한테 주흔작을 맡김

30퍼 그냥 적당히 발리면 우리 호영이 주려고 했어요..

 

ㅈㄴ기대중ㅎㅎ

 

 

 

ㅇ????????????????

넹??????????????

예??????????????????

 

ㅋㅋㅋ

 

 

ㅋㅋ??

 

 

뭐냐고 뎬ㄷㅑ앙 ㅠㅠ

 

 

아 젠장 한번에 다 붙혀버림 이 언니가

 

 

진짜 개어이없어서 현실 웃음나오고....

또 너무 좋아서 실실 웃었던것 같네용 ^^!!! 감짱💕👍

 

주흔이 문제냐며 다 가지라고^^

 

 

우zl 우정 012

 

 


 

 

 

자꾸 둘이 옷 맞춰입으면서 넌 이거 없지? 하더라고요

 

 

ㅎㅎ 치즈하라고 움짤이나 찍어줌.

솔직히 저 이런거에 외로움느끼고 이런사람 아니라서 괜찮앗어요

 

진짜로

 

 


 

 

길원들이 나 자구 아르카나 못온다고 개놀려서

개 빡업...중인척하는중임.. 진짜 빡치네

나 빼놓고 다 아르카나에 있더라구여 

 

 

 

 

예.

사실 메일기를 안쓴 이유는 정말 쓸 일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돈도 안질럿고 그외 딱히 하는일이 사냥하고 유물캐고 이런것밖에 없었어요

 

 

 

삥뜯어서 재획비 만들어서 팔고

재획비랑 경축비 만들어서 주고 이런거 밖에 없엇어요

 

 


 

 

210303

 

 

야 이거 글마다 심볼업하는거 있는거 아니냐

메소를 모을 틈이 없음 진짜 미친거 아니냐

 

 

 

sibar

기부받아요

 

 


 

210304

 

 

 

스우잡는데 세명 다 죽었음

미처 빨리 태어나서 .. 스샷 찍을시간이 없어서 그렇지

진짜 셋 다 죽은거 맞음

 

 

 

왼쪽분이.. 캐리해주셨음 @^_^@

@미님...고마워요

 

 

 


 

 

 

요즘 유니온을 키우고있어요

13까지 키우고 메카닉인데요... 접었어요

 

 

 

아 보다보니까 어이가없네....

 

 


 

210304

 

 

 

파갈이라 못바꾸고 있었던거

클루로 저장해놔서! 꼬마야헤어 검정으로 변신시켜줬습니다

역시 꼬마야는 검정ㅇㅣ지...

 

 

 

요즘 하는일 : 피방에서 보라색꽃 캐고 오일만들고 재획비만들어서

내가 쓸거 빼고 친한사람들 줄거 빼고 재획비 팔기

 

 

 


 

210305

 

 

 

진짜 메일기 쓸 내용이 없었다니깐요 ㄱ-

 

 

새벽에 90퍼 만들어놓고 일어나서 업!!!!!!!!

223!!!!!!!!!!! 생각해보면 개 빠르게 업하고 있는것 같기도...하다니까..

 

 


그렇게 재획비를 만들고 또 만들어서

오늘 드디어 장인이 되었어요

지금은 또 변신포션 만들어서 명장되려고 개 쌩 고생중

 

장인된 선물 주고^^~

 

 


 

수로하고 면언니가 레벨업 잘했다고 준 떡볶이랑 김밥 옥수수 등등..

먹는척하고 뿌리고 찍으려는데 돼지들이 엄청 방해했음

 

 

비켜봐 siba!!!!!!!!

 

 

꺼지라 했다

 

 

 

귀엽죠

 

 

메일기에 정말 쓸 내용이 없었어요

그동안 많은 일이 있기도 햇고

오늘 보상을 보고 보상을 받으면 또 쓸 내용이 생기지 않을까...

 

그치만 기록용이라 재미 없어도 적어야 한다고 생각^^

그래서 적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