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18~210223 메이플일기
oz/game
728x90

210218

 

오늘은 재밋는 큐브를 준비했어요.

진짜 재밌겠죠.... 질러보겠습니다

 

힘빼고 다 15퍼나옴 ^^.

12퍼로 전 만족하겠습니다

왜냐면 전 약하니까요

 

 

그대신 엠블럼은 짠 15퍼나옴^^

기분 너모 좋다네요^^~

 

 


 

220 업 선물을 미소님께 받았어요

넘 조아서 초롱초롱해진 내 눈

 

 


 

레헬른 길뚫도 미소님이 도와주셨다...

짠!!!! 레헬른 심볼도 받았음!!!!!!!!  

 

 


루시드 연습하는데 딜한다고 깝치다가 나만 데카아웃당함..

연습모드라 다행이다... 생각했음..sibar

 

내가 나비다

 

 

 

 

 

미소님이 파풀이랑 스뎀 잡아줬다..

정말 늘 감사하다구욧 ㅠ-ㅠㅠ

 

 

큐브만 돌리면 이XX이야

힘이었음 얼마나 좋아

 

 


210221

 

내가 노리는건 에메랄드 + 뫄뫄

 

 

 

ㅋ???????????????????? 야 뭐가 변한겨

 

 

ㅋㅋ

 

 

에메랄드+파랑!

드디어 나와서 여기서 멈추고 신선세트랑 입으니까 진짜 이쁘더라구여...

 

 

 

이제 뮤소 뽑을차례!!!!!!!!!!!!!!!!!!!!!!!

!!!!!!!!!!!!!!!파갈은 이미 뽀ㅃ아놨따!!!!!!!!!!!

 

 

 

결국 솜솜나옴. .

 

 

 


 

 

무슨 이게 로션떨어지니까 스킨떨어지고

스킨 떨어지니까 폼클랜징떨어지는것처럼

현실반영오지게 심볼 다 업해달래

1억나감 ( XX )

 

 


 

 

부캐도 믹염하고 믹렌해줬는데

자에나옴.. 진짜 여기에 자에가 왜나와요 ㅠ .... 열심히 키워주기로 약속함....

은 유니온캐라 구라야 구라야

 

 

 


210222

 

 

 

으 시발 말도하기싫음 그럼이만

 

 

 

221 UP

 

 

 

이쁜 내 메애기...

 

 

 

아니 레전드리 언제도ㅐ요 ㅠ ㅠㅠ 

728x90